|
|
 |
[악보보기/인쇄] 악보구매 후 바로 인쇄를 해야하나요? |
악보는
구매한 시점부터 1년간
무제한으로 열람 가능합니다.
구매한
악보는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1년동안 자유롭게
인쇄하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|
|
 |
[악보보기/인쇄] PDF 파일 악보가 안열려요 |
PDF 파일을 열
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없을 경우 Adobe
Reader를 다운
받아 실행시키면 됩니다.
▶ Adobe Reader 다운로드하기
(구글 공식
사이트) Adobe Reader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
※ 구입한 악보는 저작권 문제로 PC에서만 열람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(모바일 불가)
|
|
 |
[악보보기/인쇄] 미리보기 창에서 악보의 일부분만 보여요 |
PDF 프린트
시 설정창의 배율을 기본값이 아닌 맞춤값으로 설정하여
인쇄를 시도해보세요.

|
|
 |
[악보보기/인쇄] 인쇄 시 일부 음표가 화살표로 나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 (엣지Edge 브라우저) |
● 엣지Edge(구버전) 브라우저에서 인쇄시 일부
음표가 화살표 모양으로 나오면 아래와 같이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.
오류증상
- 인쇄 시 일부 음표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지 않아요
- 인쇄 시 일부 음표가 화살표 모양으로 출력이 되요
원인
- 구버전의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
해결방법
아래의 링크에서 새로운 엣지
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해주세요
▶업데이트
바로가기
※ MS Edge 버전은
아이콘이 다르므로 아이콘 모양으로 확인 가능합니다
업데이트 후에도 악보 인쇄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을 경우 크롬브라우저를 통해
악보를 인쇄해주세요.
▶ 크롬 브라우저 설치하기 (구글 공식
사이트)
Chrome
다운로드 및 설치하기
|
|
 |
[악보보기/인쇄] 악보의 특정 페이지만 출력하고 싶어요 |
프린트할 악보를 열람해주세요.
출력하기 전에 악보의 모든 페이지를 인쇄할 것인지, 특정 페이지를 인쇄할 것인지 사용하시는 프린트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프린트 환경을 확인하시고 악보를 인쇄하기 전에 꼭 체크해보세요.
|
|
 |
[악보보기/인쇄] 악보가 보이지 않는 경우, 어떻게 해야되나요? (Chrome 브라우저) |
●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, 아래와 같이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크롬브라우저 실행 > 오른쪽 상단 메뉴버튼 클릭
2. 설정클릭
3. 고급 설정 표시 클릭(하단)
4. 개인정보 > 사이트 설정 클릭
5. PDF 문서 체크 해제
※ 점검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, 캐시값 삭제 후
브라우저 창을 완전히 닫은 후 재실행 부탁드립니다.
|
|
 |
[악보보기/인쇄] 악보가 보이지 않는 경우, 어떻게 해야되나요? (Window 브라우저) |
● 윈도우브라우저에서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, 아래와 같이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.
오류증상
- 악보가 보이지 않아요
- 악보는 보이는데 인쇄가 안돼요
- 어도비리더가 설치되었는데 인쇄가 안돼요
원인
- 어도비리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은 경우
- 사용하는 컴퓨터와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
해결방법
1. 운영체제/ 브라우저/ 설치된 프로그램 확인 후 재 설치(어도비리더가 정상인 경우 제외)
2. 기존 제어판 > 프로그램 삭제> Adobe Acrobat Reader 삭제
3. PDF뷰어를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게 재 설치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.
※ 점검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, 컴퓨터 재부팅 또는 Chrome(크롬)브라우저에 접속 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▶ 크롬 브라우저 설치하기 (구글 공식 사이트)
Chrome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
|
|
 |
[악보보기/인쇄] 악보는 보이는데 인쇄가 안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? |
● PC와 실제 사용하는 프린터의 설정이 잘못된 경우인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.
● 잉크량이 부족한 경우인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.
● 네트워크 프린터의 경우, 여러대의 PC와 공유/ 연결해서 사용할때 프린트 이용에 제한을 두는 경우가 있습니다.
불편하시더라도 네트워크가 아닌 일반프린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점검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, 사용하는 프린터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