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[사이트 이용] 악보 구매하는 법을 알려주세요. (비회원/회원) |
네, 아래 이미지를 통해 설명드리겠습니다.
악보를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[공통 - 악보 검색 및 선택]
1. 악보 제목 검색 또는 카테고리별(악기별/장르별) 선택
2. 원하는 '곡 제목'을 클릭하여 악보 선택
3. '바로구매' 버튼 클릭으로 구매하기
4. '전체상품 주문하기' 버튼 클릭 (장바구니 내 일부 상품만을 결제할 경우, 구매할 상품만 클릭 후 '선택상품 주문하기' 버튼 클릭)
[비회원 구매]
- [공통]-4번까지 동일 진행
1. 하단 '비회원으로 구매하기' 버튼 클릭
2. 주문 페이지 내 필수 기재 양식 입력
① '개인정보 수집이용' 동의함 버튼 클릭 ② 주문 정보 기재 ③ 결재 수단 선택 후 주문 진행
[회원 구매]
- 로그인 후, [공통]-4번까지 동일 진행
1. 주문 페이지 내 필수 기재 양식 입력
① 주문 정보 기재 ② 결재 수단 선택 후 주문 진행
상기와 같이 진행하여도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,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널톡(고양이)을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[채널톡 운영 시간 / ☎ 평일 9:00~18:00, 점심시간 12:00~13:00]
|
|
|
[결제/영수증] 제대로 충전했는데 충전된 금액이 나오지 않아요 |
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을 시에 자동으로 캐시가 반영되고
있습니다.
현재
사용하고 계신 환경에 따라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,
인터넷창
종료 후 재가동 등의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혹은
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사용 시 바로 반영이 안될 수 있으므로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데 결제가 가능한가요? |
해외 거주자는 페이팔 결제로 풀스코어 악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상품권으로 (문화/도서/해피머니) 결제할 수 있나요? |
현재 풀스코어의 모든 악보는 신용카드 결제, 핸드폰
결제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으며 아쉽게도 상품권
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추후 도입
예정이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현금영수증 신청/발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무통장 입금의 현금영수증 신청은 풀스코어 채널톡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신용카드 결제에서 오류가 나요 |
신용카드/실계좌이체 결제의 경우 공인인증서 로그인 절차가 포함되어 있어
별도의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.
결제 프로그램 설치 후 다시 결제 진행해주세요.
|
|
|
[결제/영수증] 핸드폰 결제에서 오류가 나요 |
● 핸드폰 결제에서 오류가 날 때 아래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1.주민번호로 본인 확인이 안될 때
휴대폰 주민번호는 휴대폰 가입자의 주민등록번호 입니다.
타인의 명의의 휴대폰일 경우(부모/보호자/기타) 다시
확인하시고 입력 합니다.
2.결제가
진행되지 않을 때
휴대폰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거나,
입력 후
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경우
개인별 소액결제 제한으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 (개인별
금액 상이)
법인 명의의 휴대폰인 경우
일시적 장애 및 오류 발생시
※ 그 밖에
결제가 진행 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이동통신사 고객센터(114)에
문의하여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포인트 환불이 가능한가요? |
충전된 포인트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내
환불 요청 시 취소가 가능합니다.
단, 콘텐츠를
구매했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.
핸드폰 결제 및 신용카드 결제
-결제당월: 결제 취소만 가능
-결제익월: 휴대폰 결제 및 신용카드 결제 건 입금 확인 후 결제자 본인
계좌로만 환불 가능
|
|
|
[결제/영수증] 악보가 중복 결제 되었어요 |
고객 실수로 중복 결제 시 14일 이내로
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(결제시점 기준으로 14일 후
환불불가)
아래 세가지 방법 중 하나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1. 풀스코어 메인화면 채널톡
2. 풀스코어 고객센터> 고객문의
게시판
※ 풀스코어 사이트 시스템 오류로 인한 결제는 무기한 환불이
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악보를 구입했지만 열람하거나 인쇄를 하지 않았는데 환불할 수 있나요? |
콘텐츠 특성상 결제 완료 후 바로 열람 및 인쇄가 가능하기
때문에 취소 및 교환, 환불이
어렵습니다.
결제하시기
전에 반드시 콘텐츠 정보를 확인해주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구입한 악보를 취소하거나 환불할 수 있나요? |
결제 완료 후 바로 열람 및 인쇄가 가능하기 때문에 취소 및
교환, 환불이
어렵습니다.
결제하시기
전에 반드시 콘텐츠 정보를 확인해주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|
|
|
[사이트 이용] 포인트가 무엇인가요? |
풀스코어의 콘텐츠를 구입/이용하기
위한 인터넷 선불 전자화폐의 일종으로 서비스 내 결제 수단 및 결제 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전자화폐를 말합니다.
|
|
|
[결제/영수증] 회원가입을 해야만 악보를 구매할 수 있나요? |
아닙니다. 비회원도
악보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비회원 주문시
입력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.
회원가입 시 조금 더 쾌적하게 풀스코어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
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|
|
|
[회원/로그인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|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진행하실 수
있습니다.
※회원탈퇴 신청시 즉시 처리가 되며, 기존에
구입하신 콘텐츠(악보,포인트 등)은 모두
소멸됩니다. 탈퇴하기
전에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|
|
|
[사이트 이용]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구독할 수 있나요? |
네. 좋아하는
악보를 클릭하고 아티스트 미니샵에서 좋아하는
아티스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.
구독하기
버튼을 누르면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.
|
|
|
[사이트 이용] 저도 악보를 팔고싶어요 |
풀스코어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“아티스트가입"을
클릭해주세요.
총 2차에 걸쳐 가입이 진행되며, 첫 정보
입력 후, 제안일
기준 5영업일
이내에 1차 가입
승인여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아티스트
회원 관련한 세부사항은 고객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1. 아티스트 가입 클릭
2. 아티스트 가입하기 클릭
|
|
|
[사이트 이용] 일반회원과 아티스트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 |
일반회원 : 일반회원은
포인트 등을 통해 콘텐츠를 이용하는 사람들
아티스트 : 풀스코어 홈페이지에 편곡/자작곡 등
직접 제작한 악보들을 판매하고 있는 사람들
※일반회원도
아티스트가 될 수 있으며 관련사항은 풀스코어 메인화면 오른쪽 “아티스트가입”을
참고해주세요.
|
|
|
[사이트 이용] 도배, 욕설, 정치,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을 발견했어요 |
풀스코어 사이트 이용 중에 맞지 않는 게시물을 발견하셨다면
제보해주세요.
1. 풀스코어 메인화면 “톡톡상담”
2. 풀스코어 고객센터> 고객문의
게시판
3.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풀스코어
위 3가지 방법으로 제보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
하겠습니다.
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
이용자에게 있으며, 사이트
운영정책과 어긋나는 게시물을 올리거나 지속적인 문제를 반복하는 경우 해당 이용자는 이용제한이 됩니다.
이로 인해
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|
|
|
[사이트 이용] 사이트에 오류가 있어요 |
풀스코어 사이트 이용 중에 오류, 건의사항이
있다면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.
1. 풀스코어 메인화면“톡톡상담”
2. 풀스코어 고객센터> 고객문의
게시판
3.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풀스코어
위 3가지 방법으로 제보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
하겠습니다.
|
|
|
[회원/로그인]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에서 다른 계정으로 옮기고 싶어요 |
회원 탈퇴 후 새 계정으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기존
계정에 보관된 포인트와 구매내역, 컨텐츠 등은 이전 되지 않으므로 참고 바랍니다.
|